top of page

CUSTOM

DESIGN

TOP

TECHNOLOGY

The World Leading Partner of Premium Awning System

어닝의 종류

어닝 주문 방법

CREATIVE

DIRECTORS

CLIENT

MANAGERS

썬가드어닝 카카오톡 상담

최첨단 설비와 규정된 생산 공정을 통해, 최고 품질의 어닝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기술팀, 디자인팀, 제작팀, 검수팀, 배송팀 등 전문화된 팀제 운영과 최신장비로 한치의 오차도 없는 최고의 어닝 생산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관공서및 대기업 프렌차이즈에서 가장 많이 선택하는 품질로 인정받은 브랜드입니다.

썬가드어닝 카카오톡 상담

카카오톡 친구찾기 에서 '썬가드어닝'을 검색하세요!

언제 어디서든 실시간 상담이 가능합니다.

옐로라이디 Name - 썬가드어닝

세방인더스트리는 고객님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있습니다.

썬가드어닝 판매점 및 대리점에 대한 문의사항 그 밖의 여러사항에 문의주시면 최대한 빠른시간내에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05년 “썬가드어닝”으로 출발하여 수입에 의존해오던 차양막 시장의 단점을 우리나라의 지형과 기후에 맞는 국내 최초 어닝 및 직물 특허를 획득하였고, 디자인어닝과 실루엣어닝의 개발로 어느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차양막 시장의 1위가 되었습니다. 2008년 일본 도요다사, (주)SJ텍스타일어닝 수출로 대한민국 1위를 넘어 현재는 세계 1위의 Global SEBANGindustry로 도약하고 있다.

  • Facebook Basic Black
  • Twitter Basic Black
  • Instagram Basic Black

썬가드 어닝연구소개발 윈도우 드롭어닝 출시!

넓 건물 외부 창에 부착되며 바람과 눈, 비, 황사에 견딜 수 있는 견고함을 가지고 있으며, 직사광선과 복사열의 유입을 기존 스크린, 블라인드에 비해 70% 차단시키는 친환경 제품으로 기존 제품을 업그레이드 보완하여 새롭게 다시 출시하였습니다!

국내 최초!

어닝 Q마크 인증업체

bottom of page